본문 바로가기
4. 연예ㆍ스포츠

슬기로운 의사생활 조정석 부인 기은세 등장

by 대왕감자탕◕‿◕✿ 2020. 3. 26.
반응형

슬기로운 의사생활 조정석 부인 기은세 등장

 

 

기은세가 조정석의 부인으로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출연했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조정석 부인으로 그동안 등장하지 않았던 조정석의 아내가 등장하면서 슬기로운 의사생활 인물관계도가 변화하고 있다.

 

기은세는 26일 방송된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이익준(조정석)의 아내 육혜정 역으로 등장했다.

 

지난 방송에서 이익준은 아들은 있지만 아내는 없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의 아내는 독일로 발령을 받아, 이익준과 별거 아닌 별거 생활을 하고 있었다.

 

 

기은세는 조정석을 보며 "이혼하자"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가 부부처럼 살고 있진 않는다. 전 처럼 친구하자"라고 말했다.

이에 놀란 조정석이 "네가 원해서 이렇게 사는 거잖아.

 

너 발령나고 내가 휴직내고 너따라 독일간다해도 안 된다고 했잖아"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아들도 한국에서 키우고 싶다고 했잖아. 우리 별거 한거야?"라며 원망했다.

 

또 "별거한 아니잖아. 난 너 일하는 거 좋아. 우주도 내가 충분히 케어할 수 있고"라고 덧붙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은세는 "부부 관계 유지하는 게 무슨 의미가 있나 싶어서"라며 "너 의심해?" 라며 외도가 아님을 강조하며 이혼을 진지하게 생각해 달라고 말했다.

 


이후 조정석의 부인 기은세는 아들 우주(김준 분)의 땅콩 알레르기가 있다는 사실을 알지 못한다는 것에 대해 심각한 고민을 했다. 또 아내와 아들의 식사자리에 의문의 남자가 동행했음을 알고 충격에 빠졌다.

 

 

 


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은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아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생로병사가 모여 있는 '병원'이라는 공간 속 수많은 사람들의 희로애락을 담아낸 작품이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