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 연예ㆍ스포츠

2020년 4월 개봉예정영화 5편, 코로나 없이 영화봤으면!

by 대왕감자탕◕‿◕✿ 2020. 3. 28.
반응형

2020년 4월 개봉예정영화 5편, 코로나 없이 영화봤으면!

 

코로나19바이러스로 인해 모든 상영 예정작들이 한 두달씩 밀리는 요즘입니다. 제가 기대했던 영화들도 모두 상영을 연기했더라고요. 그래도 밀리지 않고 예정대로 상영을 하는 재밌는 영화들도 있습니다. 오늘은 그 영화들을 미리 공부해서 잘 관람할 수 있도록 해볼게요. 총 5편의 영화를 준비했습니다. <엽문4:더 파이널>, <라라걸>, <더 터닝>, <트롤 월드투어>, <서치아웃> 입니다!

 

 


#라라걸

 

 

"승리의 신은 모두에게 평등해"

 

 

- 장르 : 드라마

- 감독 : 레이첼 그리피스

- 배우 : 테레사 팔어

- 상영시간 : 98분

- 개봉일정 : 2020. 04. 15

 

 

<라라걸>은 155년 역사상 여성 참가자는 단 4명 뿐이었던 세상에서 가장 위험하고 거친 레이스 '멜버른 컵' 을 다룬 이야기다. 집보다 마구간이 편한 말 덕후이자, 10남매 가족의 막내 미셀(테레사 팔머)의 꿈은 여성 최초로 멜버른 컵의 결승선을 통과하는 것이다. 아빠 패디(샘 닐)로부터 자신만의 질주를 하라는 비결을 듣고 계속해서 도전해나가는 그녀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여성 감독, 여성 각본, 여성 주연의 참여로 트리플 F등급을 획득한 것으로 알려진 <라라걸>은 실화를 바탕으로 하는 작품이다. 여자답게 승리하라는 뜻을 가진 영화의 원제 'RIDE LIKE A GIRL'은 여성 청소년을 응원하는 글로벌 캠페인에서 모티브가 된 것으로 알려졌다. 실화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는 점에서 궁금한데, 이러한 이유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영화이기도 하다. <웜 바디스>에서 니콜라스 홀트와 호흡을 맞추었던 테레사 팔머가 주인공 '미셀' 역을 맡았다.

 


#엽문4:더 파이널

 

 

 

"부당한 일에는 반드시 맞서 싸워야 돼"

 

 

 

- 장르 : 액션, 드라마

- 감독 : 엽위신

- 배우 : 견자단, 스콧 앳킨스, 진국곤

- 상영시간 : 105분

- 개봉일정 : 2020. 04. 01

 

 

영춘권 최고수 '엽문'(견자단)은 아들의 미래를 위해 미국으로 향한다. 그곳에는 자신의 제자 이소룡이 점점 유명세를 이어가며 세상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엽문은 그곳에서 이해할 수 없는 이유로 자신의 앞을 막아서는 중화회관의 사부들과 대립하게 된다. 특히 태극권의 고수 만종화와는 대결까지 벌이게 된다. 한편 이들을 못마땅히 여기는 이민국과 해병대가 자행하는 불의를 목격한 엽문은 진정한 무예의 정신을 품고 맞서게 된다!


#더 터닝

 

 

 

"나쁜 꿈 꿨어요?"

 

- 장르 : 공포, 미스터리

- 감독 : 플로리아 시지스몬디

- 배우 : 맥켄지 데이비스, 핀 울프하드, 부루클린 프린스

- 상영시간 : 94분

- 개봉일정 : 2020. 04. 02

 

 

충격적 반전을 선사했던 <디 아더스>의 원작으로 유명한 호러 소설 '나사의 회전' 을 2020년 새롭게 재해석한 미스터리 고딕 호러 <더 터닝>이 눈을 뗄 수 없는 비주얼과 극한의 콩포로 극장가를 찾을 예정이다. <더 터닝>은 가정교사 '케이트' 가 어느날 갑자기 대저택의 마지막 주인이 된 '플로라' 와 '마일스' 를 맡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극장가를 공포에 떨게 했던 <컨저링> 시리즈의 각본가가 각색하고, <그것>의 소름 돋는 비주얼을 탄생시킨 제작진이 합세해 더욱 기대를 높인다.

 

공개된 <더 터닝>의 메인 포스터는 대저택의 마지막 주인 '마일스' 와 '플로라' 의 감정을 알 수 없는 차가운 표정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대저택을 찾아온 가정교사 '케이트' 를 향하는 듯 한 "매일 밤 들려오는 목소리, 나쁜 꿈 꿧어요?" 는 두 아이의 정체에 대한 호기심을 상승시키는 것은 물론, 저택 안에서 벌어질 '케이트'의 운명을 암시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서치아웃

 

 

"당신의 SNS가 감시되고 있다!"

 

 

- 장르 : 스릴러

- 감독 : 곽정

- 배우 : 이시언, 김성철, 허가윤

- 상영시간 : 92분

- 개봉일정 : 2020. 04. 09

 

 

변요한, 이주승, 류준열 주연의 <소셜포비아>, 이유영, 김희원 주연의 <나를 기억해>를 잇는 SNS 범죄 스릴러 <서치 아웃>이 4월 극장가를 찾을 예정이다. 각종 악플로 인해 연예 기사에는 댓글을 쓸 수 없는 정책이 마련될 정도로 크고 작은 문제들로 인해 많은 사회적 문제를 겪고 있는 SNS, 때론 자신만의 사적 공간이라는 개념에서 공적인 공간으로 변화하는 데 있어 생기는 다양한 부작용들이 생겨나곤 한다.

 

때론 누군가의 범죄의 표적이 될 수도 있는 무서운 세상의 모습을 보여줄 만큼, 누군가를 자살로 몰아갈 수도 있는 SNS의 어두운 이면을 조명한 또 하나의 범죄 스릴러 <서치 아웃>, 과연 요즘 관객에게는 어떤 생각을 갖게 하는 이야기로 찾아와줄지 기대해 본다.

 


#투롤 월드투어

 

"아무 노래나 일단 틀어! 신나는 걸로"

 

 

- 장르 : 애니메이션, 코미디

- 감독 : 월트 도른, 데이빗 P

- 배우 : 안나 케드릭, 저스틴 팀버레이크

- 상영시간 : 91분

- 개봉일정 : 2020. 04. 29

 

 

유니버셜 픽쳐스가 준비한 애니메이션 ‘트롤: 월드 투어’(감독 월트 도른)도 4월 개봉을 확정해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과 경쟁한다. ‘트롤: 월드 투어’는 애니메이션 명가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이 제작한 작품으로, 2016년 개봉한 ‘트롤’(감독 마이크 미첼, 월트 도른)의 후속작이다. 영화는 전편에 이어 안나 켄드릭과 저스틴 팀버레이크가 주인공 파피 공주와 브랜치를 연기했다.


‘트롤: 월드 투어’는 트롤 왕국에서 벌어지는 음악 배틀을 그린 뮤지컬 애니메이션으로, 파피와 브랜치가 여섯 대륙을 여행하며, 다른 음악 특색을 가진 트롤들과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영화는 국내 걸그룹 레드벨벳이 목소리 연기에 참여해 이목을 끌기도 했다. 레드벨벳은 극중 K팝 대표 트롤 캐릭터를 맡아 가창 및 목소리 연기를 진행했다. 2016년 발표곡 ‘러시안 룰렛’이 삽입됐다.


 

★공감과 댓글은 손가락을 움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