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 연예ㆍ스포츠

나혼자산다 이시언, 조지나 마켓 두번째 이야기

by 대왕감자탕◕‿◕✿ 2020. 3. 20.
반응형

나혼자산다 이시언, 조지나 마켓 두번째 이야기

 

20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배우 이시언의 활약상을 볼 수 있게 됐습니다.

 

 

이날 이시언은 각종 영양제와 단백질 셰이크를 먹으며 아침부터 분주하게 건강 챙기기에 열을 올립니다. 또한 그는 배우 이동진과 그의 아내인 세계랭킹 4위를 자랑하는 김지연 선수와의 인연으로 펜싱에까지 도전하는 등 체력증진을 위해 노력한다고 하네요.


한강 라이딩을 즐기던 이시언은 화사가 방문했던 편의점을 방문, ‘얼장 조합’을 선보이며 화사의 편의점 먹방 따라잡기에 나섭니다.그러나 기가막힌 맛 표현을 했던 무지개 회원들과는 달리 이시언은 그 맛을 짐작하기 힘든 미스테리한 표현으로 보는 이들을 자지러지게 한다고 해요.

한편 배우 이시언은 본명 이보연으로 1982년 7월 3일 생이며 부산광역시 북구 모라동 출생, 176cm, 69kg의 신체로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했습니다.

 

데뷔작은 2009년 MBC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입니다.

 

 

또한 20일 방영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나래가 '조지나 마켓'으로 웃음이 끊이지 않는 하루를 보내는 일상이 그려집니다.

 

앞서 '조지나 마켓'을 방문한 박산다라, 임수향, 양세찬과 알뜰살뜰 살림살이를 챙기는 일반인 절친까지, 다채로운 게스트들과 끊이지 않는 티키타카를 선보이며 폭소를 안긴다고 하네요.

태풍처럼 휩쓸고 지나간 게스트들 덕에 이미 녹초가 된 박나래의 플리마켓에 박나래 '찐 팬' 홍현희가 방문해 박나래에게 입던 팬티를 팔아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하며 폭발하는 텐션을 선보입니다. 

 

또한 나래하우스를 찾아온 '분장천재' 이사배에게 안성맞춤인 '투머치' 아이템들이 계속해서 공개, 조지나의 외관 못지않은 화려한 물건들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할 예정입니다.

 

 

 

한편 박나래는 1985년 10월 25일 생으로 전라남도 무안군 밀로읍 망월리 출신으로 키 148cm, 56kg의 개그우먼입니다.

종교는 가톨릭이며 상명대학교 천안캠퍼스 연극학과를 중퇴했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이며 2006년 KBS 21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별명으로 나래코기가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