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 연예ㆍ스포츠

2020 개봉예정작 BEST 5

by 대왕감자탕◕‿◕✿ 2020. 3. 22.
반응형

2020 개봉예정작 BEST 5

 

안녕하세요. 글쓰는 구동글입니다.

 

요새 극장가가 한산하죠?

 

아무래도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요새 영화들도 그리 재미를 보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우리를 설레게 하는 영화들은 항상 개봉 대기중이랍니다.

 

못해도 한 달에 한 번은 극장을 찾았는데 지금은 전혀 못가고 있어요...

 

4월에는 꼭 갈거란 결심을 하고 미리 개봉할 예정작들을 예습해야겠어요!

 

그럼 지금부터 앞으로 개봉될 개봉예정작 BEST 5를 소개해드릴게요 (아주 주관적)

 

 

 

1. <콰이어트 플레이스2>

 

소리내면 안돼!!!

첫 번째 영화는 <콰이어트 플레이스2>입니다.

 

전작 콰이어트 플레이스를 보신 분 계신가요?

 

저는 제목에서처럼 '조용해야 하나' 라는 생각을 하고 들어갔는데 정말 이토록 조용한 공포영화는 처음 접했습니다.

 

다양한 공포영화들이 귀신이나 괴물이 나올 직전 항상 사운가 작아지지만 정말 이 영화는 90분 내내 사운드가 없었다는...

 

저에게는 꽤나 신선한 영화였어요. 만약 제가 영화 속 인물이 된다면 소리지르는게 소원일 것 같네요.

 

전작에 이어 에밀리 브런트가 엄마 역할로 주연을 맡았고 1편에서 죽음 직전 사이다를 마셔줬던 존 크래신스키가 나오지는 않지만 여전히 연출을 맡는다고 한네요.

 

역시 2편도 소리를 쫓아오는 괴물이라는 주제로 이어지구요. 한국에서 3월 개봉예정이었지만 조금 늦춘다고 합니다!

 

 

 

2. <정상회담>

 

대통령보단 비서실장 느낌...

 

영화<강철비>에서 호흡을 맞췄던 곽도원과 정우성이 극장가에 찾아옵니다.

 

더불어 응답하라 1994에서 칠봉이 역할을 맡았던 유연석도 합류했어요.

 

영화 정상회담은 대한민국 대통령(정우성)이 평화의 초석이 될 북미 평화협정의 성공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이라고 합니다.

 

배우 유연석은 북위원장을 맡았고 배우 곽도원은 북한 호위총국장을 맡았습니다.

 

미국 대통령 역할에는 앵거스 맥페이든 배우가 맡았네요.

 

영화 정상회담은 다음웹툰에서 연재 중인 <정상회담 : 스틸레인3>에서 각본이 짜여졌습니다.

 

한국과 북한, 그리고 미국의 정상들이 북한 핵잠수함에 갇히며 화끈한 액션을 보여준다고 하니 기대해 보겠습니다. 4월 개봉 예정.

 

3. <블랙위도우>

 

민첩성 10000000000000

 

그토록 기다리던 스칼렛 요한슨이 되돌아왔습니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4의 시작을 여는 작품이죠.

 

영화 블랙위도우가 개봉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얼마 전 최종 예고편이 공개됐는데요.

 

예고편에서는 빌런으로 나오는 태스크 마스터는 어벤져스 일부 멤버들의 전술을 그대로 알고 있어 막강한 악당으로 등장할 예정입니다.

 

아무래도 전개상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프리퀄이 될 것 같구요.

 

배우 레이첼 와이즈와 플로렌스 퓨까지 출연합니다.

 

블랙위도우의 찐 친 호크아이도 출연해줬으면 좋겠네요 ㅜㅜㅜ

 

북미에서 5월 개봉 예정이라 하니 한국도 비슷한 시기가 될 것 같아요!

 

 

4. <컨저링3>

퇴마사는 정말 힘든 직업일 듯 하네요

공포영화 끝판왕 컨저링이 4년만에 개봉합니다.

 

컨저링의 대부와 대모 워렌 부부가 역시 주인공으로 등장하기에 더욱 기대감이 큽니다.

 

다만 우려되는 점은 전작인 <요로나의 저주>로 큰 임팩트를 주지 못했던 마이클 챠베스 감독이 이번엔 어떤 연출력을 보여줄지 기대반 우려반이네요.

 

 

5. <모가디슈>

집...중...

 

원래 가제는 탈출이었지만 정식으로 <모가디슈>란 제목을 갖게 된 류승완 감독의 신작입니다.

 

1990년대 있었던 소말리아 냉전과 그 당시 고립되었던 강신성 한국대사와 김용수 북한대사 간의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입니다.

 

얼마 전 모로코에서 촬영을 끝마치고 돌아왔다는데요.

 

김윤석, 조인성 그리고 허준호까지 출연하는 영화 <모가디슈>

 

류승완 감독이라 더 기대가 됩니다!

 

참고로 모가디슈는 소말리아의 수도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