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 연예ㆍ스포츠

황제성 아내 박초은, 박나래에 질투심 느꼈다?

by 대왕감자탕◕‿◕✿ 2020. 3. 20.
반응형

황제성 아내 박초은, 박나래에 질투심 느꼈다?

 

코미디빅리그에서 활약 중인 개그맨 황제성의 아내 박초은이 개그우먼 박나래에게 질투심을 느꼈던 일화를 소개해 관심이 쏠렸습니다.

 

지난 14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속풀이쇼-동치미'에 황제성의 아내 박초은이 게스트로 출연해 남편의 여자 동료인개그우먼 장도연, 이국주, 박나래가 신경 쓰였던 적이 있었다고 속마음을 고백했는데요.

 

박초은은 황제성과 오랜 시간 코너를 함께 하고 있는 박나래에게 많은 질투심을 느꼈다네요.

 

"남편이 박나래와 무대에서 뽀뽀도 하고 스킨십도 많더라"며 질투를 느꼈던 결혼 초반 시절을 떠올린 박초은은 "박나래 씨가 남편과 스킨십하는 것 미안하다 말하니 더 화가 났답니다. 그 뒤부터 무대가 신경 쓰이더라"고 답답한 심경을 토로했습니다.

 

 

박초은은 이후 박나래 때문에 당황스러웠던 일화도 직접 소개했는데요. 박초은은 "아이가 태어난 뒤 박나래 씨가 대모를 해준다고 했다"며 "근데 남편이 박나래 씨가 술 취해 대모를 대리모라고 말했다며 당황스러웠다 하더라"고 웃지 못할 일화를 전했습니다.

 

한편, 코미디빅리그에서 활약 중인 황제성은 1982년 9월 25일 생으로 전라남도 순천시 출신이며 키 170cm입니다. 배우자 박초은과의 사이에서 아들 황수현 군이 있으며 현재 거주지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이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황제성의 별명은 영고황, 킹캐슬, 황제폐하 등이 있으며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출신으로 배우 이민정과 동기라고 하네요. 현재 소속사는 싸이더스HQ입니다.

 

2008년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시트콤부문에서 신인상을 수상했으며 9년의 열애 끝에 2015년 9월 박초은과 결혼했습니다. 참고로 황제성과 부인 박초은은 MBC 16기 공채 개그맨 동기로서 3살 차이의 커플입니다.

 

특히 흑역사로 라디오스타 출연이 있는데요. 기대만큼의 웃음을 못 이끌어내 웃음사망꾼 소리를 들었습니다.

 

2017년 2월 25일에는 최성민, 문세윤과 함께 82피플이라는 모임을 창단하며 개그트리오로서의 성장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코미디빅리그의 부모님이 누구니 코너에서 '경기도 도청 민원실에서 근무하는 딸 가진 아빠' 캐릭터로 나왔는데, 이 캐릭터가 공개 구혼을 할 때마다 위너의 REALLY REALLY(WINNER)가 흘러나오면서 특유의 허벅지를 손으로 쓰는 시그니처 춤을 춘다고 하네요. 멤버들도 이 코미디에 대해 알고 있으며, 두시탈출 컬투쇼/정찬우의 공백을 채울 DJ 직무대행 2019년 5월 22일 스페셜 DJ로 함께 출연하면서 황제성과 합동공연을 펼친 바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