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 일상ㆍ정보

집앞 벚꽃으로 벚꽃 축제 대신하기

by 대왕감자탕◕‿◕✿ 2020. 3. 25.
반응형

집앞 벚꽃으로 벚꽃 축제 대신하기

 

 

 

집 앞에 벚꽃이 폈어요!

 

사실 이게 벚꽃인지 무슨 나무인지는 모르겠지만...

 

혹시 짐작 가시는 분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알아보니까 벚꽃나무의 원래 명칭은 벚나무라고 하네요.

 

꽃은 4~5월에 연한 붉은색 또는 흰색을 피구요.

 

우산모양의 꽃차례로 2~5개씩 달립니다.

 

큰 꽃자루에는 적은 잎이 있고

 

적은 꽃자루와 꽃받침통에는 털이 없다네요.

 

열매는 둥근 모양으로 살이 발달하고

 

씨가 단단한 껍질로 싸여있는 핵과로 6~7월에 적색에서 검은색으로 익는대요.

 

이건 3월 23일 찍은 사진이구요.

 

 

이 사진은 24일 찍은 사진입니다.

 

한 눈에봐도 더 핀 것을 느낄 수 있지 않나요?

 

 

요새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정부에서도 되도록 집에 있어달라던데...

 

춘천에서는 매년 열리는 춘천 벚꽃 마라톤 축제가 취소됐고요.

 

진해 군항제는 현재 너무 많은 사람들이 몰려와 입구를 전면 통제했답니다.

 

밖에 나갈 수 없어도 집 앞 벚꽃이 피니

 

그래도 마음이 꽉 차는 느낌입니다.

 

이것으로 올해 벚꽃축제를 대신했네요.

 

이것도 수시로 찍어서 얼마나 변하는지 알려드릴게요ㅎㅎ

 

이 글 보신 분들 모두 감사드리며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행복입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