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 연예ㆍ스포츠

이지훈 14살 연하 일본인 여자친구와 혼인신고 동상이몽2 합류

by 대왕감자탕◕‿◕✿ 2021. 6. 23.
반응형

이지훈 14살 연하 일본인 여자친구와 혼인신고 동상이몽2 합류

가수 이지훈(42)이 14살 연하의 일본인 신부와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으로 부부가 됐습니다. 당초 10월로 계획했던 결혼식은 조금 앞당겨 9월에 올리기로 했습니다. 이지훈의 신부는 1993년생의 일본 여성으로, 1979년생인 이지훈과 14살 차이가 납니다. 이지훈의 신부는 한국으로 유학을 왔다가 거주하게 됐으며 이지훈과는 우연한 기회로 서로 알고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해 부부의 연으로 이어졌습니다. 

 

이지훈의 소속사 주피터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이지훈의 신부는 일본 국적의 1993년생 비 연예인으로 이지훈과 9월 27일 결혼을 하게 됐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서 일본을 오갈 수도 없었고, 서로에 대한 확신과 굳은 믿음으로 얼마 전 혼인 신고를 먼저 치뤘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지훈은 '코로나19로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었지만 한 사람과의 만남을 통해 이 모든 걸 이기게 해줄 결혼이라는 기적과 같은 일이 내게 일어났다. 이 분과 함께 하면서 기쁨과 슬픔, 아픔까지도 함께 나눌 수 있는 사람이라는 믿음이 생겨 이렇게 결혼을 결심했다'고 밝혔습니다. 

 

겹경사로 이지훈은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를 통해 14살 연하의 일본인 신부를 첫 공개할 예정입니다. 이지훈의 신부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에 따뜻한 성품까지 가진 것으로 알려져, '동상이몽2'를 통해 최초 공개될 신부에 대한 매스컴의 관심이 커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한편 이지훈은 1996년 '왜 하늘은'으로 데뷔해 나만의 신부, 인형, 천애, 언제라도 등으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H.O.T 강타, 신화 신혜성과 그룹 S를 결성해 미쳤었죠, 아이 스웨어, 사랑니 등으로 큰 활약을 했습니다. 또한 뉴하트, 너는 내 운명, 최고다 이순신, 장영실 등으로 연기자의 입지를 구축했고 최근에는 뮤지컬 배우, 이탈리안 부캐릭터 리태리로도 활발한 활동 중입니다. 이후 8월 개막하는 뮤지컬 '엑스칼리버'에도 출연할 계획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