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 연예ㆍ스포츠

놀면 뭐하니 전여빈 뮤직비디오 화제 배우 전여빈은 누구?

by 대왕감자탕◕‿◕✿ 2021. 7. 4.
반응형

놀면 뭐하니 전여빈 뮤직비디오 화제 배우 전여빈은 누구?

배우 전여빈이 MBC '놀면 뭐하니?'의 MSG워너비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으로 확정됐습니다. 지난 3일 방송된 '놀면 뭐하니?'에서는 이동휘가 감독을 맡고 전여빈, 이상이, 박재정이 열연한 '쁘띠 뮤직비디오'가 공개됐습니다.

 

또한 유야호 유재석이 제작한 MSG워너비, M.O.M과 정상동기가 2021년 여름 음원 차트의 정상을 찍고 '쇼!음악중심'에서 성공적인 핫 데뷔 무대를 선사하며 가슴 뭉클한 감동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3일 방송된 놀면 뭐하니?에서는 MSG워너비의 '나를 아는 사람을 바라만 본다' 쁘띠 뮤비 촬영 현장과 단체곡인 '난 너를 사랑해'가 첫 공개됐습니다. 

 

한편 MSG워너비, M.O.M과 정상동기의 무대, 쁘띠 뮤비 영상들은 공개된 지 하루도 지나지 않아 총 누적 조회수 250만 뷰를 돌파하며 역대급 화제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날 전여빈은 이동휘에게 먼저 MSG워너비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고 신박한 포즈로 '유야호'를 외치는 유쾌한 매력과 '강릉 사투리 경연대회' 우승자란 의외의 이력으로 유야호 유재석의 호기심을 자극했습니다. MSG워너비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 전여빈에게 빠져든 유야호 유재석은 그와 함께 MSG워너비의 '쁘띠 뮤비' 제작을 위한 계획을 세웠습니다. 

 

 

유야호 유재석은 MSG워너비 멤버들에게 한 공간에서 2시간 내로 동시에 찍을 계획을 밝히며 신예 감독 이동휘와 여주인공 전여빈을 소개했고 뮤비의 남자 주인공은 각각 이상이와 박재정이 맡았습니다. 

 

한편 최고의 1분은 이상이, 전여빈, 박재정이 열연한 '쁘띠 뮤비' 공개 장면으로 수도권 기준 11%를 달성했습니다. 

 

 

전여빈은 누구? 프로필

배우 전여빈은 1989년 7월 26일 강원도 강릉시 교동 출생으로 키 166cm의 신체, 가족으로는 어머니, 오빠 사진작가 전윤영, 남동생이 있으며 강릉관동중학교-강릉여자고등학교-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출신입니다. 데뷔는 2015년 영화 <간신>이며 현재 소속사로 제이와이드컴퍼니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작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2018년 영화 <죄 많은 소녀>, 2021년 넷플릭스 오리지널 <낙원의 밤>, 2019년 jtbc의 <멜로가 체질>, 최근 tvN에서 <빈센조>에 출연하며 많은 화제를 얻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