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 일상ㆍ정보

국수나무 메뉴추천 예천맛집 국수 나무 경북 예천점 방문기

by 대왕감자탕◕‿◕✿ 2020. 4. 9.
반응형

국수나무 메뉴추천 예천맛집 국수 나무 경북 예천점 방문기

 

 

 

안녕하세요! 글쓰는 구동글입니다. 저희 동네에 최근 국수나무가 생겼어요! 이제는 김밥천국 같은 유사 브랜드를 넘어서 국수나무 자체가 프랜차이즈로 확실하게 자리 잡았습니다. 지방에 있어서 그런지 잘 몰랐는데 국수나무라는 브랜드는 2006년에 처음 생겼다고 해요.

 

 

2012년에는 브랜드 300호점을 넘었구요! 2017년에는 중국으로도 진출하고 그 해 500호점까지 넘었다네요. 이외 '해피브릿지 협동조합'이라는 이름으로 외식/유통/소셜비즈니스로 사회적 경제에 보탬도 한대요. 2018년 말에 소비자대상, 올해의 브랜드 1위, 프랜차이즈대상, 2019년에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에 선정될 만큼 성장이 현재진행형인 외식 브랜드입니다.


제가 방문한 국수나무는 국수나무 경북도청점에 이어

경북 예천군에 2번째로 문을 연 국수나무 예천점이에요!

 

 

주소는 경북 예천군 예천읍 시장로 86입니다. 가까운 곳으로는 예천 도서관, 프로스펙스 예천점, 다이소 예천점, 다있소축산물유통센터, 아식스 예천점 정도가 되겠습니다. 다른 점들은 모르겠는데 국수나무 예천점은 현재 추억의 잔치국수를 4,500원에서 2,900원으로 배불리 먹었던 국수나무돈까스를 7,300원에서 5,900원으로 할인하고 있었어요!

 

국수나무 예천점 실내 인테리어입니다. 아직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아서 역시나 깔끔합니다. 식탁은 6테이블 정도 있었구요. 조명도 식사하는데 전혀 부담되지 않는 주홍색 조명을 쓰셔서 마음 편히 식사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물티슈가 필요하다 하니 흔쾌히 건네 주셨습니다.

 

 

이번 국수나무 예천점을 방문한 계기는 영주에서 후배가 놀러왔는데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가까운 음식점을 찾지 못해 이번 참에 새로 생긴 국수나무 예천점을 방문해봤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바로 고고제육면과 메밀소바를 시켰습니다. 고고제육면은 이번에 새로 출시된 음식이니 만큼 대단히 기대했습니다ㅎㅎ 새우튀김과 콜라도 추가로 주문했어요.

 

갓나온 신메뉴 '고고제육면' 의 모습입니다. 통깨를 듬뿍 뿌려주신 사장님의 센스! 신제품 고고제육면의 가격은 7,500원 입니다.

 

아이스크림 국자로 퍼서 그런지 밥이 아주 앙증맞고 귀엽네용ㅎㅎ

 

저는 메밀소바를 시켰는데요 너무 덥고 입도 텁텁한 나머지 시키자 마자 사진찍는다는 게 모르고 한 수저 해버렸어요. 메밀 소바의 가격은 6,500원입니다.

 

어딜가나 기본메뉴보다 사이드 메뉴가 먹음직스러운 건 무슨 이유죠???

 

새우튀김이 식기 전에 얼른 저의 식도로 넣어야 했어요!!!

 

쿰척쿰척... 다시 보니 배가 고파지네요 ㅜㅜ

 

고고제육면도 맛있게 비벼비벼 아싸비벼서 먹었어요.

아마 약간 매콤한 정도가 있으니 매콤한 걸 즐겨드시는 분들에겐 제격이에요.

제육은 깊은 향도 느껴져서 입과 코가 둘다 즐거웠습니다.

 

어느 정도 먹었으면 밥도 촥촥 비벼 먹어야 제맛이죠 ㅎㅎ


국수나무에 가시면 특히 '면' 종류를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저희도 둘 다 고고제육'면'과 메밀'소바'를 먹은 것 같이 말이죠.

가게 이름 자체가 '국수나무' 이듯이 국수에 최적화 된 브랜드입니다.

맛있게 먹은 만큼 다음에도 또 가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