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 연예ㆍ스포츠

키움 히어로즈 투수 한현희 숙소 이탈 후 사적 모임 코로나는 음성

by 대왕감자탕◕‿◕✿ 2021. 7. 17.
반응형

키움 히어로즈 투수 한현희 숙소 이탈 후 사적 모임 코로나는 음성

NC 다이노스 선수단 중 박석민, 권희동, 박민우, 이명기가 호텔에서 여성 2명과 술을 마시며 코로나 양성 판정이 나 KBO 리그가 전면 중단된 가운데 키움 히어로즈에서도 숙소를 이탈해 사적 모임을 가진 선수가 밝혀졌습니다. 바로 키움 히어로즈의 투수 한현희이며 다행히도 코로나 검사에서는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도쿄올림픽 야구 대표팀 오승환 합류

해당 선수는 키움 히어로즈의 투수 한현희로 이번 사건을 계기로 태극마크를 반납하면서 대체 선발로 삼성 라이온스의 오승환이 선발됐습니다. 도쿄올림픽 야구 대표팀은 우울한 분위기 속에서 첫 훈련을 시작했습니다.

 

이로써 이번 '방역 일탈' 사건으로 태표팀에서 물러난 선수는 NC 박민우와 한현희 선수로 2명으로 늘어났습니다. 김경문 감독은 리그 세이브 1위를 달리는 오승환의 녹슬지 않은 기량만큼이나 투수진의 기강을 잡을 리더십이 필요하다며 오승환의 선발 이유를 밝혔습니다. 

 

 

한현희의 자필사과문

한편 한현희의 소속팀인 키움 히어로즈는 17일 '한현희가 전날 밤 구단으로 자필 사과문을 보내와 자신의 잘못된 행동을 반성하며, 대표팀에서 스스로 물러나겠다는 의사를 구단에 밝혔다'라고 전달했습니다. 

 

한현희는 원정경기 기간에 수원의 한 숙소를 이탈해 지인이 있던 강남 소재 한 호텔방에서 외부인과 술자리를 가진 키움 선수 두 명 중 한 명입니다. 

 

 

한현희는 자필 사과문을 통해 '엄중한 시국에 저의 잘못된 행동으로 팬 여러분께 실망을 드린 점 또한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자필 사과문을 공개했습니다.

 

숙소 이탈한 대표팀 출신 키움 히어로즈 한현희는 누구?

 

 

 

한현희는 1993년 6월 25일 생으로 부산광역시 영도구 출생입니다. 182cm, 101kg의 신체를 가지고 있으며 동삼초등학교-경남중학교-경남고등학교 출신입니다. 포지션은 투수로 우사우타의 투타를 사용하며 2012년 1라운드 전체 2번, 넥센으로 프로입단을 했습니다. 예쑬체육요원으로 병역을 마쳤으며 등장곡은 Motorhead의 The Game입니다. 별명으로는 한돈, HHH이며 종교는 불교입니다. 2021년 연봉은 2억 9,000만 원입니다. 수상으로는 2013년과 2014년에 걸쳐 홀드 1위 2회를 달성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