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 연예ㆍ스포츠

김구라 열애 동거 고백 여자친구가 아침밥 차려줘

by 대왕감자탕◕‿◕✿ 2020. 4. 10.
반응형

김구라 열애 동거 고백 여자친구가 아침밥 차려줘

 

 

 

 

 

방송인 김구라가 예능 프로그램에서 여자친구의 존재를 밝혔습니다. 여자친구의 정체는 바로 지인의 소개로 만난 연하의 비연예인입니다. 방송활동과 관계가 없는 일반인이라는 점에서 나이와 직업은 아직까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김구라가 여자친구와 동거를 하고 있다는 소식을 밝힌 프로그램은 지난 8일 공개된 KBS 웹예능 '구라철'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영상입니다. 구라철 채널에 올라온 영상의 제목은 '단독 김구라 열애설? 달고나 커피 만들다 여자친구 썰 푼 사연은?' 입니다.

 

 

 

 

해당 영상에서 김구라는 "제가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주변에서 많이들 물어보신다"며 "식구처럼 지내다가 이제 집에 같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여자친구가 아침밥을 해주다 보니까 자주 가던 백반집은 안 가게 됐다. 백반집에서는 제가 아침을 잘 먹고 다니는지 걱정을 하는데 여자친구가 차려주는 밥을 먹고 있다"고 고백했습니다.

 

 

 

 

한편 김구라는 2015년 전처와 합의이혼 했으며 지난 1월 18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 자신의 열애설을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당시 "홀자 살 순 없다. 이나이에 얘긴하긴 그렇고 결혼식은 안 할 거다. 극비로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김구라 프로필

김구라는 본명 김현동으로 1970년 10월 3일 올해 만 49세입니다. 경기도 인천시 북구 갈산동 출생으로 현재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에서 거주하고 있습니다. 직업은 코미디언, MC, 유튜버입니다. 184cm의 큰 키와 100kg에 해당하는 몸무게로 거구에 속하며 혈액형은 O형입니다. 가족으로는 아버지 김필한, 어머니 박명옥, 형과 여동생이 있습니다. 전 부인은 이신정이며 아들은 그리(김동현)입니다. 종교는 무종교이며 주안초등학교, 구월중학교, 제물포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인하대학교에서 영어영문학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라인엔터테인먼트이며 데뷔는 1993년 SBS 2기 공채 개그맨 시험에 합격했습니다.

반응형

댓글